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 둘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by 쏭송카라멜 2024. 5. 2.
728x90

샬롬
5월이 되면 신록의 푸르름이 생각나게 만드는 좋은 계절입니다.

그래서 가정의 달이라고 하는지도 모릅니다.

이 가정의 달에 하나님을 기뻐하시도록 우리 마음을 다하여 찬송드리기 전에 제가 기도하고 찬양시작하겠습니다.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이렇게 가정의 달에 나와서 주님이 주신 가정에 대해 생각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괴롭히시지 않고 위로하시는 분이시며, 비우시지 않고 채우시는 분임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고단하고 공허한 현실을 위로와 기쁨으로 채우실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절망적인 현실에서도 앞으로 하나님이 써 가실 희망의 이야기를 기다리는 저희 되게 하여 주실 줄 믿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찬양멘트
모세는 사랑하는 백성을 떠나기 전 오직 하나님만이 유일한 하나님으로서 안전한 피난처이시고 돕는 방패라는 사실을 이스라엘백성에게 상기시켰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날 우리들에게도 모세의 마지막 권고처럼,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의 참된 안전이고 피난처이시고 도움이심을 믿으며 나아가야겠습니다.

그런 그분의 사랑에 매여 나의 피난처 예수와 오직 주의 사랑의 매여 찬양드리겠습니다.

 

 

1. 나의 피난처 예수

-----> 1절~2절 찬양 후 후렴구 '아바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2번 찬양 후 바로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로 바로 넘어감.

 

2.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2번 찬양 후 끝냄.

 

나의 피난처예수 악보 이미지
나의 피난처 예수 악보(출처 다음카페)

 

 

찬양멘트

모세의 노래가 우리가 부를 노래가 되어야겠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인 은혜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를 호위하고 보호하고 눈동자같이 지키심을 믿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또한 독수리같이 강하게 훈련시켜서 영원하신 팔에 안기게 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런 그분이 계시기에 우리의 영혼은 안전함을 믿습니다.

우리의 도움이 그분의 손안에 있음을 느끼며 그런 그분께 찬양하지 않을 수 없음을~

꽃들도 구름도 바람도 찬양하는 그분께 우리도 온 맘 다하여 찬양드리겠습니다.

 

 

3. 내 영혼은 안전합니다.

-----> 2번 찬양 후 후렴구 '주 약속 안에서 내 영혼 평안해~' 2번 더 찬양 후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후렴구 '눈을 들어 산을 보아라~'로 바로 넘어감

4.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 2번 찬양 후 후렴구 ' 눈을 들어 산을 보아라~' 2번 더 찬양 후 '꽃들도' 찬양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바로 넘어감.

5. 꽃들도

----> 1절 ~2절 두 번 찬양 후 후렴구 '꽃들도 구름도~' 2번 더 찬양 후 끝냄.

 

 

 

 

 

찬양멘트

우리는 매주마다 이곳에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기억합니다.

아니 임재하시는 우리 아버지를 느낍니다.

왜냐면 이렇게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부흥하게 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기도를 들으셨을 뿐 아니라 실행하시는 아버지께~~

더욱더 이곳의 역사하여 달라고 뜨겁게 임재 찬양으로 영광 돌리겠습니다.

 

 

6. 임재

---> 2번 찬양 후 후렴구 '이곳에 오셔서 이곳에 앉으소서~~ '2번 더 찬양 후 끝냄.

 

 

 

이제 거룩한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겠습니다.

 

 

5월 첫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 때이른 초여름 같은 날씨에 벌써부터 여름 날 생각에 걱정이 앞섭니다. 그래도 여기 이렇게 모인 여러분들은 그런 걱정보다도 더 크신 하나님을 찬양하러 모였음에 감사합니다. 그런 걱정

ssongsnu.tistory.com

 

4월 넷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이번주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다시 얇은 패딩도 꺼내 입었네요..날씨의 변덕스러움만큼 우리의 마음도 어쩌면 그렇게 하나님에 대하여 변덕스러운 건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내가

ssongsnu.tistory.com

 

4월 셋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 지난주는 정말 봄이 그냥 훅 가버리고 초여름 같은 날씨에 이게 무슨 일인지 했는데~ 그래도 다시 봄비도 주시고 봄바람에 살랑이는 마음도 열어주셨습니다. 생기 가득한 봄날을 허락하신

ssongsnu.tistory.com

 

4월 첫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 여기저기 봄의 기운으로 완연합니다. 자연의 시계는 한 바퀴를 돌아 봄의 시간이 되었음을 알립니다.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수줍게 고개를 내미는 새싹들과 봄꽃들이 그저 앙증맞습니다.

ssongsnu.tistory.com

 

3월 다섯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 요즘 날씨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봄이 오고도 벌써 남을 시기인데 아직도 겨울 옷들을 정리를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꽃은 피었고, 새싹을 돋았듯이 우리 마음속에도 알게 모르게 조

ssongsnu.tistory.com

 

3월 넷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 날이 따뜻해지니~ 결혼식도 많아지고 해서 전 결혼식 갔다가 오니라 좀 피곤하답니다. 그래도 어떻게 해서든지 교회에 나와 주님을 찬양하려는 저희의 마음을 주님께서는 알고 있지 않을

ssongsnu.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