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중한 대표기도 모음들

9월 첫째주 주일예배찬양콘티

by 쏭송카라멜 2024. 8. 8.
728x90


샬롬
우리 주은산 교회 성도 여러분~

환영합니다..

다 같이 '오셔서 너무나 기쁩니다...', '오늘도 은혜 많이 받고 갑시다'

이렇게 인사 나눠 볼까요???
그리고 기왕 나오신 김에 주님을 더욱더 뜨겁게 찬양해 볼까요?
제가 기도드리고 찬양시작하겠습니다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복된 주일 나와서 주님을 찬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직도 더위는 가시지 않았지만 그래도 계절의 변화를 실감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안에 죄의 모습이 너무 많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이 풍요로운 계절에 우리는 비우게 하시고 겸손하게 하셔서 오히려 주님의 성령으로 충만하게 채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삶과 인생의 주인이심을 잊지 않고 살게 하여 주실줄 믿사옵니다.

찬양 가운데 오늘도 역사하시는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게 하여 주실 줄 믿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찬양멘트
잠시 나그네 인생으로 사는 이 세상~
우린 잠시 이 세상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언젠가 이 세상 모든 근심, 걱정, 슬픔을 다 내려놓고 주님 앞으로 가게 될 줄 믿습니다.

그렇다면 이 세상의 부와 명예, 내가 지금 겪고 있는 모든 환난이 다 무슨 소용일까요?

영원할 것처럼 이 세상에 소망을 두고 사는 우리지만 주님 앞에 내려놓고 온전히 하나님께 전적으로 맡기고 의지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로 가는 천국이 우리의 영원한 집임을 믿습니다.

주님이 주신 빛난 면류관 받고 주님을 영원히 섬기며 모시며 살기로 다짐하면서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와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 두곡 찬양 부르겠습니다.

 

 

1.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 1절~4절 찬양 후 후렴구 '열린 천국문 내가 들어가 세상짐을 내려놓고~' 2번 더 찬양 후 바로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의 후렴구 '죄악 벗은 우리 영혼 기뻐 뛰며 주를 보겠네~' 로 넘어감

 

2.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

------> 1절 ~4절 부르고 후렴구 '죄악 벗은 우리 영혼은 기뻐 뛰며 주를 보겠네~' 2번 더 찬양 후 끝냄.

잠시세상에 내가살면서 찬양 악보
찬양악보(출처 네이버블로그)

 

 



찬양멘트
세상이 너무 빨리 지나가다 보니 문득문득 중요한 것을 잊고 살고 있는 듯합니다.

저 자신도 신앙생활 오래 해서 그런지 처음 구원의 확신하고 느꼈던 벅차오르던 감사와 감격이 바래진 지 오래된 거 같습니다.

그래도 나를 살리시려고 하늘 보좌 버리시고 죽어가는 저희에게 찾아오신 그분~

천 번을 불러도 부를때마다 구원의 감격이 있을 수밖에 없는 그 이름~

그 이름이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그 사랑으로 나를 살리려 그리하셨고 지금도 우리를 사랑한다 하십니다.

그래서 천번을 불러도 만 번을 불러도 이 찬양에는 눈물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셔서~

나를 버리지 않고 내 마음속에 오신 그분을 이제 우리는 가장 귀한 자리를 내어주어서 영원히 모실까요??

다 같이 그 의미를 생각하며 '천 번을 불러도'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내 마음의 한자리' 세곡 이어서 찬양드리겠습니다.

 

 

3. 천 번을 불러도(A코드)

------> 2번 찬양 후 후렴구 '천 번을 불러도 내 눈에는 눈물이~' 2번 더 찬양 후 바로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으로 넘어감

 

4.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A코드)

--------> 2번 찬양 후 후렴구 '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 던져~' 2번 더 찬양 후 바로 '내 마음의 한자리'의 후렴구 '내 마음의 한자리 가장 귀한 그 자리로~' 넘어감.

 

5. 내 마음의 한자리 (A코드)

-------> 2번 찬양 후 후렴구'내 마음의 한자리 가장 귀한 그 자리~' 2번 더 찬양 후 끝냄.

 

 

 

이제 거룩한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겠습니다.

 

 

 

8월 넷째주 주일예배찬양콘티

샬롬태풍 종다리 영향 때문인지 바람은 좀 나아졌네요.저만 그런건 아니시죠???찬양 부르기 좋은 복된 주일 이렇게 나오신 주은산 성도님들 환영합니다.제가 기도드리고 찬양시작하겠습니다. 

ssongsnu.tistory.com

 

8월 둘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우리 주은산 성도들~무더위에 다들 어떠셨나요???무더위의 절정을 보는 거 같습니다.기상청에서 올여름은 더 뜨겁다고 했는데도 믿지 않았는데 기상청이 맞았습니다.기후 위기의 영향으로

ssongsnu.tistory.com

 

8월 첫째주 주일예배찬양콘티

샬롬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네요.저는 때아닌 감기몸살로 인해 병원 가서 주사도 맞고 했는데요.그래도 바람은 틀려지는 거 같더라고요.이렇듯 이 또한 지나갈 것임을 알게 하신 하나

ssongsnu.tistory.com

 

7월 넷째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공기마저 턱 막히는 날입니다.그래도 우린 주말에 이렇게 나와서 찬양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제가 기도드리고 찬양시작하겠습니다 기도하나님 아버지오늘도 이렇게 주님의 복

ssongsnu.tistory.com

 

7월 둘째주일 주일예배 찬양콘티

샬롬지루한 장마가 시작되고 있습니다.또 거기다가 앞이 안 보일 정도로 폭우가 쏟아져서 작년처럼 물난리가 날까 봐 조마조마합니다.걱정근심해 봤자 아무 소용없음을 압니다.그건 우리 하나

ssongsnu.tistory.com

 

7월 첫째주 주일예배찬양콘티

샬롬한 주간도 평안하셨나요?오늘도 이렇게 복된 주일 예배하게 하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제가 기도드리고 찬양시작하겠습니다. 기도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오늘도 이렇게 복된 주

ssongsnu.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