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이렇게 여기에 모인 주은산성도들 환영합니다.
한 주간 주안에서 평안하셨죠?
그리고 10월 22일 119(한 사람이 한영혼 구원) 전도축제를 위한 다니엘 기도도 열심히 하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벌써 이번주에 최대명절 추석이 기다리고 있네요..
그래도 우리의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고 하나님 앞에 겸손히 마음을 지키며 예배로 나아갈 때 우리 주님이 기뻐하실 것입니다.
제가 기도드리고 찬양시작하겠습니다.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복된 주일 주님께 나와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벌써 추석입니다. 세월이 참 빠르게 지나가지만 그래도 풍성한 가을만큼 저희들의 삶 속에서도 풍성한 열매가 익길 바랍니다.
오늘 이 시간 겸손히 마음을 지키게 하시고 언제나 성령님이 나와 함께 하심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주권에 순종하는 저희 되게 하여 주실줄 믿사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찬양멘트
요즘 하늘을 보면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이렇게 천지를 창조하신 우리 하나님이 계시니 우린 찬양과 경배드림이 기쁨이 될 수밖에 없음을 압니다. 온 땅이 하나님께 소리쳐 외치길~ 나의 힘이 되시며 나의 의지시며 나의 하나님 되심에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와 '내 구주 예수님'을 소리 높여 찬양드리겠습니다.
1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A코드)----> 높으면 G코드로 낮춰서 불러도 된다.
------>1절~2절 찬양 후 바로 '내 구주 예수님'으로 바로 넘어감.
2. 내 구주 예수님----> 높으면 G코드로 낮춰서 불러도 된다.
------>2번 찬양 후 후렴구'온 땅이여 주님께 외쳐라' 2번 더 찬양함.
찬양멘트
우린 이제 119(한 사람이 한영혼 구원) 전도축제를 맞이하여 우리도 아버지의 마음이 향한 곳에 나의 두 눈이 향하길~ 나의 눈물이 고이길~ 그래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헤아려 알 수 있는 저희 되길 바라며 우린 그저 전도하면서 하나님을 전하기만 하면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심을 우린 그저 눈을 들어 주님께 시선을 고정시키는 저희 되게 해달라고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과 '시선' 찬양드리겠습니다.
3.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C코드)
------> 2번 찬양 후 후렴구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2번 더 찬양함.
4. 시선(E코드)--->코드가 달라서 전주하고 부름.
찬양멘트
이제 마음을 담아 주님께 예배드릴 준비되셨죠??
자~ 더 뜨거워 지도록 '찬양의 열기' 부르고 예배로 나아가겠습니다.
찬양의 열기가 느껴지도록 뜨겁게 찬양드리겠습니다.
할 수 있으시죠??? 아멘입니다.
5. 찬양의 열기(마음의 예배)
-----> 1절-2절 찬양 후 끝냄.
자 이제 거룩한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