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중한 대표기도 모음들

전도축제_다니엘기도(6일~10일)

by 쏭송카라멜 2024. 9. 29.
728x90

복음 이미지
복음 이미지(출처 네이버 블로그)



다니엘기도 6일째 

할렐루야!!!
화창한 날씨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의 작은 헌신이 하나님 나라의 의의 열매로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한 사람이 기도하면 10분이지만 이십 명이 함께 기도하면 200분입니다.
하루 세 번이면 600분입니다.
합심하여 함께 기도해서 기쁨의 열매가 풍성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잠시 후 12시 6시 9시에 기도합니다
 


다니엘기도 7일째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 앞에 감사와 찬송으로 영광 돌리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한주도 말씀과 기도로 깨어 있어 지혜로운 다섯 처녀처럼 항상 준비하는 신부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오늘 주일예배 말씀을 통해 4명의 나명환자들을 통해 사마리아 백성의 구원의 도구로 쓰임 받은 것처럼 우리의 작은 영혼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줄 믿습니다.
하나님은 기도하는 사람을 통해 일하십니다.
오늘도 12시 6시 9시 정한 시간에 기도합니다.
 

 

다니엘기도 8일째


할렐루야!!!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우리는 창조주 하나님만을 믿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기 원하셔서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모든 죄와 사망을 담당하기 위해 물과 피를 다 쏟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은 우리를 죄에서 자유를 죽음에서 생명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주 하나님을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오닉 주님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심을 선포합시다.
오늘도 12시 6시 9시 정한 시간에 은밀히 보시는 주님 앞에 기도로 나아갑니다.
 

 
시간과 공간과 모든 조건을 초월하여 일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일일구 전도축제일을 통해 체험할 줄 믿습니다.
다니엘이 스스로 겸비하여 하나님께 기도를 드리기 시작한 첫날에 이미 응답이 내려졌습니다.
다니엘 10장 12절
예수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권능과 사랑과 신실하심이 동일하시다고 히브리서 13장 8절에 약속하셨으니 주은산 공동체가 10월 20일 119 전도축제일을 위해 하루 3회씩 중보기도를 시작한 <그날>에 이미 응답을 받은 줄로 확신합니다.
아멘.....
 


다니엘기도 9일째


할렐루야!!!!
아~~~~ 멘....
좋은 아침입니다.
우리를 계획 가운데 인도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통해 주은산 공동체가 살아나고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오늘도 각 처소에서 시간을 지켜 12시 6시 9시에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9 전도 축제 때 50명 이상 함께 예배드리며 등록하는 분이 5 사람 이상 되게 해달라고 기도해 주세요.
기도하며 전할 때 역사가 일어납니다.
내일 거룩한 주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니엘기도 10일째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의 인도를 받아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삶의 열매를 올려드리기를 원합니다.
은밀히 보시는 주님 앞에 하던 일을 멈추고 영원구원과 교회부흥의 거룩한 열망을 가지고 기도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께서 선한 역사를 일으키실 것입니다.
합심기도를 가장 기뻐하시는 우리 주님께서 마태복음 18장 19절~20절에 약속하신 말씀을 주은산 공동체에게 주님의 능력과 방법으로 주님이 정해 놓으신 시간에 반드시 이루어주심을 확신하고 또 확신합니다.
 
'너희가 땅에서 두 사람이 합심하여 구하면 하늘에서 아버지께서 들으시고 너희를 위하여 이루어주시리니 이는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이는 곳에는 나도 그들과 함께 있겠음이라!!!'
 
오늘도 12시 6시 9시에 성령으로 교통 하는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전도축제_다니엘 기도(1일~5일)

다니엘기도 1일째 할렐루야!!!!좋은 아침입니다.하늘은 높고 푸르며 들판은 추수하기 알맞은 계절입니다.저희도 사랑하는 주님 앞에 영적추수로 기쁨의 단으로 주님께 가득히 올려 드리기를 소

ssongsnu.tistory.com

 

복음 전도를 위한 대표기도문

하나님아버지 오늘도 이렇게 복된 주일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풀려서 우리가 예배드리는 것에 대해 누구 하나 못 드리게 하지 않는데도 이렇게 예배드리는 것조차도 힘들어하

ssongsnu.tistory.com

 

10월 첫째주 주일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이렇게 모여 예배하게 하시고 왕 되신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코로나 와중에서도 여전히 가을이 찾아오고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시며 지금까

ssongsnu.tistory.com

 

대표기도(가을,10월)

2022년 10월 25일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이 시간에도 주일 예배에 나와서 주님의 손길을 느끼면서 하나님을 경배할 수 있게 하시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계절을 주시어 풍성한 결실이 있

ssongsnu.tistory.com

 

10월 둘째주 주일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해 쉬었던 예배를 다시금 이렇게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는 예배드림을 기뻐해야 하고 정말 예배를 기다렸던 성도들처럼 즐거워해야 하지만 오히려 지금 상황

ssongsnu.tistory.com

 

10월 넷째주 주일대표기도문

하나님아버지 단풍이 곱게 물들고 파아란 하늘, 솜털 같은 구름 사이로 달이 수줍어하며, 들판은 온통 황금빛이며 풍요롭게 산과 들은 앞다퉈 불타고 있는 이 말로 설명하기도 힘든 이 아름답다

ssongsnu.tistory.com

728x90

댓글